로그인 후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 로그인회원가입

고객센터_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페이지
1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24-01-23

안녕하세요, 알뜰문자입니다.


2024년 1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입니다.


1월 31일까지 홈페이지 결제관리 > 기업정보 등록하기 에서 등록 후 승인완료 된 기업은 2024년 2월 5~6일경에 신청하신 이메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.(영업일기준)


해당 월 마감일은 2월 8일까지이며, 8일 오후 4시 이후 일체의 수정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.


발급된 계산서는 홈페이지 충전 > 세금계산서 > 발급내역보기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


★세금계산서 발행 유의 사항★


1. 분기가 지난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.


2. 알뜰문자 서비스는 "매달 자동발행" 설정하신 분에 한해 결제금액(충전금액)으로 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(현금영수증 및 카드 매출전표 처리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 신고가 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.)

발급된 세금계산서는 반송이 되지 않습니다.


3. 현금영수증 및 카드 매출전표 처리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 신고가 되지 않게 주의해주세요.

계산서 발행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들은 충전 > 세금계산서 > "[세금계산서 발행하지 않음]"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
4. 수정 마감일이 지난 후에는 수정/취소발행은 불가능합니다.


5. 발행 완료 후 대표자명/주소지명 변경으로 수정 발행요청할 경우 세금신고에 문제되지 않아 수정 발행접수가 반려될 수 있습니다.


6. 계산서 담당자님 연락처로 계산서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.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.


(오발행의 경우) 취소 및 수정 발행 문의는 고객만족센터 1599-56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
이전글 다음글
이전 글 12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23-12-22
다음 글 2월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24-02-22